갤럭시워치7 삼성닷컴 사전 구매 하면서 바꿔보상이라는 이벤트를 민팃과 같이 진행하였는데 기존 갤럭시워치5 44mm 블루투스 모델 사용하고 있어서 바꿔보상 이벤트 신청도 같이 하였습니다.
갤럭시워치5 44mm 구매후 바로 케이스 장착하고 사용 하여서 흠집이 하나도 없습니다.
정말 자세히 찾아 보면 생활기스가 나올수도 있겠지만 흠집,찍힘은 전혀 없는 제품입니다.
갤럭시워치7 44mm 민팃보상기준
정상 제품 기준 8만원에 삼성닷컴 사전구매 2만원 추가되어서 10만원 입니다.
정상 등급 기준
외관에 생활기스면 8만원이 보상 입니다.
손상 등급 기준
흠집이나 찍힘이 있으면 56,000원이 보상이 됩니다.
저는 처음 구매시 바로 케이스를 장착후 사용 하여서 흠집이나 찍힘이 전혀 없습니다.
그런데도 손상 등급으로 56,000원 보상이 된다고 톡이 오고 동의시에 본인계좌로 입금, 보상취소 하면 물건을 보내준다고 합니다.
물건도 7월 19일날 발송했는데 민팃 보상 동의 안내는 8월 12일날 오고 거의 한달을 기다렸는데 손상등급으로 보상해주겠다고 하니 참 어이 없더군요!
한달 가까이 기다린 시간이 아까워서 보상동의 하고 보상 받았습니다.
그리고 기분이 안좋아서 민팃보상으로 검색을 좀 해보니 어떤분은 휴대폰 삼성서비스에서 올가리 하고 보상 신청했는데도 B등급 나온다고 하더군요.
제 생각에 민팃에서 정상등급을 받으려면 새제품 사서 사용안하고 그대로 가지고 있다가 신청하면 정상등급 나올듯 합니다.
어떤분은 지문 때문에 그럴수도 있다고 하여서 지문 닦고 다시 신청했는데도 똑같다고 하더군요.
이정도면 그냥 당근이나 중고나라에 네고 해주고 개인 거래로 판해 하셔도 더 많은 금액을 받으실 수 있으니 그렇게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민팃보상 이라고 한번이라도 검색해봤으면 이렇지는 않았을텐데…
민팃보상은 개인거래 귀찮고 업체에 보내고 시간 오래 걸려도 상관 없고 주는데로 받을수 있으면 민팃보상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냥 좋은 경험 했다고 생각하려고 합니다~